본문 바로가기
의학분야

간호학과 케이스스터디 파일 나눔합니다

by Nursing information 2021. 1. 2.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간호학과에 재학중인 4학년 학생입니다^^

이번에 4학년에 올라가면서 이때까지 제가 해왔던 케이스 스터디(case study)를 무료로 나눔하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2학년부터인가? 가물가물하네요 케이스를 시작하게 되는데

처음이라 너무 어렵지요?

 

그래서 저는 그부분을 조금 도와주고자 합니다 ㅎㅎ.

아래 그림에 있는것들이 전부다 간호학과 케이스 인데요!

 

-가족간호

-당뇨

-간

-신생아

-경막하출혈

-고혈압

-제왕절개

-치료적 의사소통

-죽상경화

-태변흡인증후군

등등 많이 있습니다!

 

아래 댓글에 원하시는 케이스와 이메일을 적어두시면 보내드릴게요 ^^

 

 

반응형
-->

댓글